자연과골프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여유로운 만남이 있는곳, 우정힐스컨트리클럽

OUT COURSE

우정힐스컨트리클럽 OUT COURSE 입니다.
OUT COURSE
IN COURSE
OUT COURSE- 1 HOLE PAR 9
vr photo print
OUT COURSE- 9 HOLE

모래선반

티 샷이 심한 혹이 걸릴 경우 OB지역으로 볼이 굴러 떨어지는 최악의 상황을 맞이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 페어웨이 왼쪽 중간 부분을 겨냥해 티 샷한다면 그린에 어프로치 할 수 있는 각도를 확보할 수 있다. MORE+

모래선반

아웃코스 마지막 홀인 9번 홀은 가파른 언덕의 꼭대기에 위치해 있고, 긴 샌드벙커가 경치좋은 피니싱 홀의 경관을 이루고 있어 아웃코스를 감동적으로 마무리 하고 있다.

이 홀은 캘리포니아 센티 소재의 칼톤오우크스 C.C의 10번홀 (Hole #10 at Carlton Oaks Golf Club in Santee, California)과 비슷하다. 좌측에 둑을 형성하고 있는 두개의 거대한 샌드벙커가 전략적인 사고를 요구하며 샌드벙커 밑에는 가파른 경사의 법면이 있어 심한 훅에 걸리면 법면으로 볼이 굴러떨어지는 최악의 상태에 빠지게 된다.

이 홀에서의 티샷은 우측에서 좌측으로 약간 치우치는 드로우샷이 유리하다. 좌측 샌드벙커와 페어웨이 우측에 있는 마운드를 동시에 피하고 쉽게 세컨드 샷을 할 수 있는 적당한 거리를 확보하기 위해서는 정확한 드로우샷이 요구된다. 볼이 샌드벙커에 빠지게 되면 파는 기대하기 힘들다. 페어웨이 좌측 중간을 공략하면 그린에 어프로치할 수 있는 더 좋은 각도를 확보할 수 있으며, 그린에로의 어프로치샷은 드로우 샷이 좋지만 심한 훅에 걸리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그린 좌측에 그린을 둘러싸고 있는 깊은 샌드벙커가 있음을 고려해야 한다. 이 홀에선느 파 정도만 기록해도 좋은 스코어이다.

CLOSE -
OUT COURSE- 9 HOLE
OUT COURSE- 9 HOLE